TEE 교육의 관심은
"어떻게 하면 학생들이 변화 받을 수 있게 돕는가?"
하는데에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학생들이 변화 받을 수 있게 돕는가?"
하는데에 있습니다.




시작합니다. 이러한 전인적인 동의를 이끌어내는 것을 일방적으로 강의하는 것보다는 소그룹 공동체 안에서 스스로 겪고 토론하는 것에 의해 잘 이루어집니다.

미국의 테드 워드 박사는 "프로그램된 학습교재(자습서)", "세미나모임", "현장사역경험" 의 세 요소를 울타리에 비유하여 설명하였습니다. 지식과 행위 존재의 세 방면에 걸친 전인적인 변화가 있는 학습을 목적으로 합니다.

미국의 아프리카 선교사인 프레드 홀랜드 박사(TEXT의 프로젝트 매니저)는 이 세가지 요소위에 학생들의 영적토대를 구축(Spiritual Formation) 하는것의 중요성을 강조하였습니다.
철로 모델을 만들어 발전 시켰습니다.
철로 모델을 만들어 발전 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