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안내

  >     >  

담임목사 인사말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할렐루야! 새해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거니와
새해에도 임마누엘의 축복이 교회와 온 성도의 가정과 기업위에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

04_line01.png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께서 얼굴빛을 온 성도들에게 비추사 코로나19나 온갖 세상의 유혹과

어둠의 영으로부터 보호하시고 평강에 평강이 넘치게 하시는 특별한 은혜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지금 지구촌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큰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저녁을 지나 캄캄한 밤을 향해 가는 것 같은 시절을 지내고 있습니다.  수없이 많은 사람이 목숨을 잃고, 염려와 불안과 두려움이 우리의 마음을 무겁게 하며 어둡게 하고 있습니다.  찾아오는 밤을 어떻게 할 수 없는 것처럼 과학도 의학도 재력도 권력도 속수무책인 상황입니다. 처음 겪는 일이라 더욱 당황스럽고 갑갑하기 그지없습니다.

생활 현장 곳곳에서 한숨과 시름이 깊어만 갑니다. 

 

우리가 아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예배는 결코, 포기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스도인은 예배에 목숨을 거는 사람들입니다. 좌우에 날 선 검이 우리 앞을 막아도 그 검을 두려워하지 않고 하나님을 예배하는 사람들입니다. 목숨 걸고 예배의 자리를 지킨다는 선언을 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복 되다고 말씀하신 주님의 날 성전에 모여 하나님을 예배하는 것이 신앙의 본질입니다. 그러나 재난의 시대에 온라인을 통해서라도 예배를 드리는 것이 신앙의 본질입니다.

 

우리가 스스로 겸비하여 하나님을 예배하며 하나님의 긍휼을 구할 때 이 땅을 고치시고 회복시켜 주실 것입니다.

그래서 금년도 교회 표어를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교회”로 정했습니다.

한 해 동안 온 성도들이 함께 실천하여 더욱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새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1년 원단 목양실에서 담임목사 류기열